토스뱅크에서 비상금대출 상품을 이용하면 무직자 혹은 저신용자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많은 분들이 실제로 활용하고 있는 서비스인데요.
현재 무직이거나 신용도가 낮은 상태인 경우라면 좋은 해결책이 될 수도 있습니다!
토스 이외에도 여러가지 은행 혹은 정부지원 저금리 안심대출 서비스도 많이 있습니다.
때문에 하나만 보지마시고 꼭 여러개를 충분히 비교, 체크해보시길 바랍니다.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토스뱅크 비상금대출 한눈에 요약
토스에서는 현금이 필요한 경우 빠르게 비상금대출이 가능한게 큰 장점입니다. 최대 300만원, 최저금리 연 6.15%대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상자는 언급한 것처럼 무직자, 즉 재직 및 소득 제한이 없습니다. 단 서울보증보험의 개인금융신용보험 가입이 가능한 고객이어야 합니다.
대출기간은 1년 단위로 최대 10년까지 연장이 가능합니다.
상환방식은 만기일시상환으로, 매달 이자를 납부하고 만기에 전액을 상환하는 구조입니다.
신청은 365일 24시간!
토스뱅크의 또다른 장점은 토스 앱을 통해서 365일 24시간 신청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진짜 딱 필요할 때 쓰기 좋은 대출상품입니다.
📌신청방법도 정말 간단합니다!
1. 토스앱을 설치한다.
2. 메뉴에서 ‘토스뱅크’로 들어간다.
3. 상품찾기에서 ‘비상금대출’을 선택한다.
4. 개인정보, 대출정보를 입력한다.
5. 자체 신용평가를 진행한다. (서류 필요없음)
6. 대출 승인 및 약정서를 확인한다.
7. 대출금을 계좌로 지급받는다.
토스 비상금대출 거절이 난다면
보통 한 금융사에서 비상금대출 거절이 난 경우, 다른 곳도 거절당할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이럴때는 채무통합대환대출을 통해 기존의 고금리 상품을 1금융권 저금리 상품으로 갈아타고 상환기간을 길게 설정하여 월납입금 부담을 줄이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