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분실물 찾기 (고객센터 신고 방법 및 요령)

쏘카를 이용하고 차량에 물건을 두고 내렸다면, 다음 2가지 경우가 있습니다.

1. 좀 전에 두고 내린 경우
2. 반납 후 시간이 경과한 경우

쏘카 고객센터

쏘카 고객센터
– 전화번호 : 1661-3315

쏘카 인터넷 고객센터
https://www.socar.kr/cs

1. 좀 전에 두고 내렸다면

바로 고객센터에 전화하면, 차량 문을 열어줍니다.

2. 반납 후 시간이 경과했다면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면, 직원이 분실신고 된 물건이 있는지 학인해줍니다.

신고된게 있다면 찾으면 되지만, 없다면 직접 차량을 확인해서 찾아야 합니다.

이를 직원에게 요청하면 30분 정도 내부확인용 시간을 예약해줍니다. 이때 30분 대여료 및 보혐료가 결제가 되지만, 반납시에는 취소를 해주므로 따로 비용이 발생하지는 않습니다.

Scroll to Top